창의적인 마인드와 끊임없는 열정을 바탕으로 브랜드에 대한
고민을 함께하며 가치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방향을 제안합니다
일시적인 매출과 단기적인 성과를 위한 거래보다
지속적인 관계에 초점을 맞춥니다
표면적인 현상에 집착하기보다
‘왜?’ 라는 질문을 통해
그 안에 담긴 본질을 통찰합니다
창의적인 마인드와 끊임없는 열정을 바탕으로
브랜드에 대한 고민을 함께하며 가치를
극대화 할 수 있는 방향을 제안합니다
일시적인 매출과 단기적인 성과를 위한 거래보다
지속적인 관계에 초점을 맞춥니다
표면적인 현상에 집착하기보다
‘왜?’ 라는 질문을 통해
그 안에 담긴 본질을 통찰 합니다
클라이언트와의 합리적인 사전 협의를 통해 광고 목표와 달성 방안 및 전략을 고려하여 브랜드의 정체성과 톤앤매너를 설정합니다. 비즈니스의 성공을 위한 종합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잠재고객이 활동하고 있는 커뮤니티를 타깃으로 분야별 영향력 높은 블로거 및 인플루언서를 통해 콘텐츠를 배포, 자연스러운 입소문을 만들어 빠른 속도로 서비스를 알립니다.
브랜드의 특성을 파악하여 알맞은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하여 보다 신뢰도 높은 브랜드 이미지 구축이 가능하도록 지원 대외 이미지에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제작하여 홍보합니다.
브랜드이미지 구축, 팬과의 감성적 연결, 스포츠 제품 및 서비스의 시장 점유 확대를 목표로 행사 및 대회의 후원, 광고, 스타와의 협업,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홍보를 진행합니다.
트렌디하고 전문적인 크리에이터를 통해 소비자와 기업이 소통할 수 있는 공간 및 환경을 조성하여 다양한 방식으로 정보 또는 소식을 제공하여 브랜드의 홍보와 마케팅을 수행합니다.
누구나 할수 있지만 아무나 할 수 없는 제품촬영 전문가로 이루어진 퓨어의 기획팀/미술팀/촬영팀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과 톤앤매너를 설정하여 알맞은 컨셉을 제안합니다.
2012 | 퓨어 모델에이전시 설립 | 2013 | 롯데아울렛 프로모션 | 2014 | 구글 팝업스토어 패션쇼 |
신세계 / 넥센타이어 / | 이자녹스 팝업스토어 / | 보건복지부 / 벤틀리 / 젠틀몬스터 | |||
현대카드 / 한국관광공사 | 현대카드 프로모션 | 스와로브스키쇼 / 야마하바이크 | |||
2015 | 웨딩 페어 / 빈폴 | 2016 | 지스타 / 태그호이어 | 2017 | 브라이틀링 |
제이진옴므 / 다이슨프레스 / | 엠넷 / GS홈쇼핑 / 댕기머리 / | 넥슨 행사 / 현대자동차 / 삼성물산 / | |||
프리메라 / 미구하라 광고 촬영 | 올림푸스 / 홈플러스 / BC카드 | 코엑스 오토살롱 / 항공공사 / GS물산 | |||
2018 | 현대자동차 / 비발디파크 | 2019 | 퓨어커뮤니케이션즈 설립 | 2020 | 에이블루 / SK플래닛 |
KT미디어 / 헬스밸런스 / CJ뚜레쥬르 | 누벨르 / 아디다스 / 클래시스 / 다이슨 / 산림청 LG생활건강/로레알 /한국수자원/그랜드미스코리아 | 글로라이즈 / 포르세 / 에소코 /코스메랩 / | |||
동서식품 / 위메프 / 제주에일 / 듀오 촬영 | 피닉스 / 야마하 / 한독 케토톱 고두심 촬영 | ||||
2021 | 위메프 X중소기업유통센터 | 2022 | 신세계 / 로레알 / 구찌 | 2023 | 한독 /뷰티셀렉션 |
까스텔바작 / 에소코 / 유유제약 / | 이마트 / 애터미 / 유키즈 / 판시딜 / | 케토톱 / 훼스탈 /클리어틴 &클리어티앤 | |||
비건한끼 / 제나셀 / 비오페이스 | 살레와 / 스크린골프대회 / 동화약품 | 엠피랩/에이치마인드/캘러웨이 |
클라이언트와 사전 협의를 통해 광고 목표와 달성 방안 및 전략을 고려하여 브랜드 정체성과 톤앤매너를 설정합니다. 비즈니스의 성공을 위한 종합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잠재고객이 활동하고 있는 커뮤니티를 타깃으로 분야별 영향력 높은 블로거 및 인플루언서를 통해 콘텐츠를 배포, 자연스러운 입소문을 만들어 빠른 속도로 서비스를 알립니다.
트렌디하고 전문적인 크리에이터를 통해 소비자와 기업이 소통할 수 있는 공간 및 환경을
조성하여 다양한 방식으로 정보 및 소식을 제공하여 브랜드의 홍보와 마케팅을 수행합니다.
브랜드의 특성을 파악하여 알맞은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하여 보다 신뢰도 높은 브랜드
이미지 구축이 가능하도록 지원, 대외 이미지에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제작하여 홍보합니다.
협찬사 니즈에 맞는 소구 및 협찬사례를 건강 스토리텔링, 메디컬 홍보 포인트를
자연스럽게 노출하는 전문가의 조언과 다큐가 혼합된 형식의 프로그램
브랜드이미지 구축, 팬과의 감성적 연결, 스포츠 제품 및 서비스의 시장 점유 확대를 목표로 행사 및 대회의 후원, 광고, 스타와의 협업,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홍보를 진행합니다.
누구나 할수 있지만 아무나 할 수 없는 제품촬영 전문가로 이루어진 퓨어의 기획팀/미술팀/촬영팀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과 톤앤매너를 설정하여 알맞은 컨셉을 제안합니다.
시선을 사로잡는 주목성, 해당지역의 상징성을 가질 수 있는 매체로 차별화된 아이디어를
소비자에게 각인 시킬 수 있는 광고전략을 제시하여 브랜딩/메시지 전달이 가능합니다.
모든 기업 또는 대행사에서는 바이럴 마케팅을 할 경우
월말 또는 월초마다 진행했던 ‘인터렉션 리포트’를 전달합니다.
복잡하게 나열된 보기 어려운 리포트보다는 파악하기 쉽도록
핵심을 간결하게 정리하여 파악하기 쉽도록 전달 드립니다.
모든 기업 또는 대행사에서는 바이럴 마케팅을 할 경우
진행했던 ‘인터렉션 리포트’를 전달합니다.
복잡하게 나열된 보기 어려운 리포트보다는
파악하기 쉽도록 핵심을 간결하게 정리하여 전달 드립니다.
2012 | 퓨어 모델에이전시 설립 |
신세계 / 넥센타이어 / | |
현대카드 / 한국관광공사 | |
2013 | 롯데아울렛 프로모션 |
이자녹스 팝업스토어 / | |
현대카드 프로모션 | |
2014 | 구글 팝업스토어 패션쇼 |
보건복지부 / 벤틀리 / 젠틀몬스터 | |
스와로브스키쇼 / 야마하바이크 | |
2015 | 웨딩 페어 / 빈폴 |
제이진옴므 / 다이슨프레스 / | |
프리메라 / 미구하라 광고 촬영 | |
2016 | 지스타 / 태그호이어 |
엠넷 / GS홈쇼핑 / 댕기머리 / | |
올림푸스 / 홈플러스 / BC카드 | |
2017 | 브라이틀링 |
넥슨 행사 / 현대자동차 / 삼성물산 / | |
코엑스 오토살롱 / 항공공사 / GS물산 | |
2018 | 현대자동차 / 비발디파크 |
KT미디어 / 헬스밸런스 / CJ뚜레쥬르 | |
동서식품 / 위메프 / 제주에일 / 듀오 촬영 | |
2019 | 퓨어커뮤니케이션즈 설립 |
누벨르 / 아디다스 / 클래시스 / 다이슨 / 산림청 / | |
LG생활건강/로레알 /한국수자원/그랜드미스코리아 | |
2020 | 에이블루 / SK플래닛 |
글로라이즈 / 포르세 / 에소코 /코스메랩 / | |
피닉스 / 야마하 / 한독 케토톱 고두심 촬영 | |
2021 | 위메프 X중소기업유통센터 |
까스텔바작 / 에소코 / 유유제약 / | |
비건한끼 / 제나셀 / 비오페이스 | |
2022 | 신세계 / 로레알 / 구찌 |
이마트 / 애터미 / 유키즈 / 판시딜 / | |
살레와 / 스크린골프대회 / 동화약품 | |
2023 | 한독 /뷰티셀렉션 |
케토톱 / 훼스탈 /클리어틴 &클리어티앤 | |
엠피랩/에이치마인드/캘러웨이 |